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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. 9. 22. 10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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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슬라는 '시간을 게시하지 않고 반지를 떠났다'고 주장한다.
테슬라의 첫 뉘르부르크링 여행은 정확한 시간으로 끝나지만 제조업체는 다음 달에 돌아올 때 달성 할 수있는 것에 대해 대담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.
출장세차창업 Tesla의 프로토 타입 모델 S 가 Nurburgring을 얼마나 빨리 돌릴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실망을 준비하십시오. 시간을 남기지 않고 떠난 제조업체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.
그러나 Nordschleife를 위해 준비된 차량 중 하나는 약 07:23에 목격자에 의해 시한이 잡혔으 며 Telsa 자체는“우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트리플 모터 'Plaid Mode'모델 S는 "7:20을 달성 할 수있다"고 주장하고 있습니다. 트랙 테스트.”
뿐만 아니라 같은 트윗에서 회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“모델 S가 다음 달에 돌아올 때 약간의 개선으로 7:05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.”
스팀닥터 창업 그것은 몇 년 전에 N Attack 부품을 사용 하는 Nissan GT-R Nismo 보다 3 초 빠른 목표 랩 타임보다 우리의 관심을 끄는 "개선"비트입니다 . 모델 S 테슬라가 뉘르부르크링을 보냈을 때 프로토 타입 파워 트레인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특수 부품이 흩어져있어 대부분 옵션 메뉴에 나타날 가능성이 적습니다.
Eagle F1 Supersport RS 또는 Supercar 3Rs와 같은 더 넓은 반 매끄러운 Goodyear 타이어에 싸인 경량 휠이 블리 스터드 아치, 큰 리어 스포일러 및 광대 한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를 갖추고 있습니다. 테슬라는 심지어 인테리어를 보내기 전에 집어 넣었다.
“일부 개선 사항”은 10 월에 모델 S Tesla가 뉘르부르크링에 가져올 표준 사양보다 더 나을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. 한편 포르쉐 테이 칸은 공장에서 장착 된 Pirelli P Zeroes를 작동 시켰으며 롤 케이지를 위해 수정되지 않았습니다. 게다가, 그것은 Turbo 모델 일뿐입니다. Turbo S는 아직 회로에서 랩 타임 을 갖지 못했습니다 .
출장세차창업비용 Tesla가 Nordschleife로 돌아와서 스틸 브레이크와 덜 공격적인 타이어로 자동차를 타고 포르쉐를 이길 수 있다면 모자를 착용해야합니다. 현재로서는 Musk & Co의 최초의 'Ring stint에 약간의 좌절감을 느끼지 않습니다.